Cosmetics

Sonia Kashuk 휴일 2014 컬렉션

에서 Awesomeness에서 86 달러를 얻으려면 코멘트를 받으십시오. Sonia Kashuk Holiday 2014 컬렉션에서 Awesomeness에서 86 달러를 획득하라는 의견.
*** 공짜가 공식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 축하, 알레 세아 및 공주님 anyaibe! 너는 운이 좋은 소녀 야! 귀하의 의견에 사용 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2015 년 1 월 6 일 화요일에 귀하의 성명, 나이 및 우편 주소로 귀하의 이름, 연령 및 우편 주소로 회신하십시오. 새해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흠 … 나무 밑의 공간은 크리스마스가 공식적으로 크리스마스가 끝나는 이제 슬프게도 비어 있습니다.

우리는 totes 수정해야합니다.

광고

올해 가장 좋아하는 휴가 컬렉션 중 하나는 Sonia Kashuk (여기에 이상적인 검토가 이상적)되었습니다. 그녀는이 호화로운 금과 검은 색 샤넬 -Esque 예술 데코 테마를했고, 화장은 물론 죽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생각해야 해 … 뭘 알아? 이것은 공짜를위한 위대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상금 …

Sonia의 Holiday 2014 컬렉션 (86 달러)의 즐겨 찾기 중 4 개.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Deco Starlet ($ 19.99)의 소니아 카슈크 아이 팔레트
Jazzed Nudes ($ 19.99)의 누드 립 팔레트
그 모든 재즈 10 피스 브러시 세트, $ 34.99
Decradence Shimmering Body Souffle, $ 10.99.
그것을 얻으십시오, gurl!

Sonia Kashuk 휴일 2014 컬렉션을 획득하십시오
2 개 (2) 행운의 숙녀 및 / 또는 신사 숙녀는 다음과 같은 상금 패키지를 이길 것입니다 …

Deco Starlet ($ 19.99)의 눈 팔레트 : 어두운 갈색, 검은 색, 금 및 베이지 파우더 아이 섀도우가있는 매우 샤넬 – esque 팔레트.

Jazzed Nudes ($ 19.99)의 누드 립 팔레트 ($ 19.99) : 따뜻하고 시원한 누드 그늘에서 5 개의 구강 립스틱이있는 립 팔레트.

Jazz 10 피스 브러시 세트 ($ 34.99) : 돔형 분말 브러시, 평평한 다용도 브러시, 각진 듀오 섬유 다용도 브러시, 기초 브러시, 아이 섀도우가 포함 된 멋진 푹신한 고급 풀 사이즈 브러쉬 세트 브러시, 블렌딩 브러시, 각진 듀오 섬유 주름 브러시, 돔형 연필 브러시, 합성 뾰족한 눈 라이너 브러시, 그리고 래시 / 이마자.

탈착 반짝이 바디 Souffle ($ 10.99) : Shimmery Golden Body Lotion.

르 규칙 …

그들은 쉽습니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아무것도에 대해서.

진지하게, 전혀 아무것도.

지금까지 휴일을 가졌던 가장 멋진 대화는 무엇입니까? 이 정확한 순간에 어디에 있습니까? 최근에 좋은 동영상을 보셨습니까? 크리스마스를위한 멋진 항소 전리품 / 전리품을 받았습니까? 당신은 요리하거나 당신이 공휴일에 특히 기쁘게 생각하는 것을 요리하거나 구워 냈습니까? 지금까지 당신을위한 휴일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그게 다야!

이용 약관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입국 마감일은 2014 년 12 월 31 일 수요일 오후 11시 59 분 (태평양)입니다. 참가자는 이기기 위해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입력해야합니다.

공짜는 현지 법률에 따라 대다수의 나이에 이르렀던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예외를 가진 미국에서 18 명, Alabama and Nebraska, 19, 미시시피, 21).

탭과 i (Heretofore 및 “t-money and k-dawg”라고 함)는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주석에 남아있는 항목에서 무작위로 2 개의 수상자를 선택합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완벽함의 힘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일명, 행운).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이미이 다른 두 명의 경품을 이미 입력 했습니까? 왜냐하면 당신이해야 할 … 나는 그냥 말하고있다.

나는 향수에서 152 달러를 얻으려고 덧붙였다. 그리고 깨끗한 향수 제조업체 (2014 년 12 월 31 일, 입국 마감 기한)

Purina Pro Plan Cat Christmas는 공짜를 취급합니다 (이 마감 기한도 2014 년 12 월 31 일)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