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마스코트, Vol. 652

우수한 발 정 올빼미, 탭은 그런 바이러스였습니다! 그는 밖에서 언덕에 새들을 즐기는 그의 창구에서 몇 시간 동안 앉아있을 것입니다. 그는 새들에 대해 절대적으로 모두였습니다.

나는 전에 이것을 지적했지만, 그는 가죽 끈에있는 동안 조류를 잡기 위해 정말로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한 번도 적어도 두 번뿐만 아니라 항상 충격이었습니다. 그는 단지 관목이나 나무를 뛰어 들거나 공기로 날아 다니며 먹이를 잡을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그를 막으려 고 노력했지만, 종종 나는 충분히 빨리 밟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바이러더가되는 것에 그 훌륭했습니다.

광고

그는 단지 새들을 좋아했습니다 …

로지

Rosie는 새들을 좋아하지만 똑같은 방식으로 완전히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과학적 호기심이 아닐 것이다. 과학자 torbie로서, 그녀는 비행을 위해 시설을 높이 평가합니다. 물리학은 결국 매혹적입니다.

사실, 그녀는 이번 주에 새로운 봄 칼라를 업그레이드하여 핑크 로빈뿐만 아니라 노란색을 포함 시키도록 흥미 롭습니다.

광고

그녀는 오히려 그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을 자란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